티스토리 뷰

 

폭풍의 언덕 줄거리 

 

제목 : 폭풍의 언덕 (Wuthering Heights,2011)

국가 : 영국

장르 : 드라마, 로맨스

 

폭풍의 언덕은 영국 요크셔 지방에 위치한 워더링 하이츠라는 외딴 저택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입니다. 주인인 언쇼는 어느 날 밤 거센 폭풍 속에서 고아인 히스클리프를 발견하고 그를 데려옵니다. 언쇼의 아들인 힌들리는 아버지의 사랑을 독차지하던 히스클리프를 증오하지만, 딸인 캐시는 운명처럼 히스클리프에게 빠지게 됩니다. 그러나 언쇼가 사망한 후 힌들리의 학대가 시작되고, 캐시는 근처 대저택의 아들인 에드가와 결혼하게 됩니다. 이에 히스클리프는 말없이 워더링 하이츠를 떠나버립니다. 몇 년 후, 부자로 돌아온 히스클리프는 자신을 괴롭힌 이들에게 복수하기로 결심합니다. 이후 이야기는 히스클리프의 복수와 캐시와의 사랑, 그리고 언덕 위에서 벌어지는 갈등과 야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폭풍의 언덕 출연진/캐릭터 소개

 

감독 안드레아 아놀드
주연 카야 스코델라리오(캐서린 언쇼)
주연 제임스 호손(히스클리프)
조연 샤논 비어(어린 캐시/캐서린)
조연 올리버 밀번(미스터 린튼)
조연 니콜라 벌리(이사벨라 리튼)
조연 제임스 노스코트
조연 솔로몬 글레이브(어린 히스클리프)
조연 리 쇼
조연 에이미 렌
조연 스티브 이벳츠(조셉)
조연 폴 힐턴(언쇼)

 

 

 

폭풍의 언덕 리뷰/후기

 

폭풍의 언덕 (Wuthering Heights,2011)은 멜로드라마 장르로, 바람이 탄식하고 들풀이 호소하는 감정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사랑과 이별, 배신 등의 감정을 통해 삶이 어떻게 잃어가는 과정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인공들은 사랑하고 좋아했던 사람을 한 감정으로 인해 떠나보내야 하는 아픔을 겪습니다. 그리고 그 아픔과 함께 남겨진 자신은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함을 느끼게 됩니다. 이 작품은 지나간 시간들을 추억하며 쓸쓸한 마음을 가슴에 품고 살아가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감독은 플롯을 버리고 오로지 감각만을 통해 이야기를 전달하였는데, 이러한 스토리텔링 방식은 파괴적이면서도 관능적인 느낌을 줍니다. 그러나 일부 관객들은 감독이 자기 감정에 도취되어 관객과의 소통을 소홀히 한 것 같다는 의견을 제시하였습니다.

 

 

폭풍의 언덕은 뜨거운 폭풍과 차가운 풍경으로 이뤄진 운명의 실타래들이 얽혀버린 이야기입니다. 어디서부터 잘못되었는지, 무엇을 탓해야 할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엉켜버린 이야기는 모든 것을 쓸쓸하게 만듭니다. 풍경과 사물들은 그들만의 소리로 플롯을 구성하며, 오직 담아낸 완벽한 서사가 감동을 주는 작품입니다.

 

 

하지만 일부 관객들은 나열식으로 이야기를 펼쳐가는 부분에서 지루함을 느꼈다고 언급했습니다. 날씨가 계속 비오다 그치다를 반복하는 것이 감정을 폭풍처럼 표현한다면 더 좋았을 것이라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주인공들의 감정과 벌판의 지루함을 최소한의 움직임과 눈빛으로 표현한 이 작품은 격동적인 러브스토리를 보여주며, 시대극 코스튬은 잘 어울리지만 주인공들의 케미가 별로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솔로몬 글레이브가 연기한 어린 히스클리프의 연기가 좋았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그는 아역으로서의 매력을 잘 발휘하였으며, 히스클리프와 캐시의 갈등과 아픔을 훌륭하게 표현하였습니다.

 

 

 

 

폭풍의 언덕 결말

 

폭풍의 언덕"은 영국 요크셔 지방에 위치한 외딴 저택 워더링 하이츠를 배경으로 한 이야기입니다. 주인인 언쇼는 어느 날 밤 거센 폭풍이 몰아치는 가운데 고아소년 히스클리프를 데려옵니다. 언쇼의 아들인 힌들리는 아버지의 사랑을 독차지하려는 히스클리프를 미워하지만, 딸인 캐시는 히스클리프와 마치 운명처럼 사랑에 빠집니다.

 

 

그러나 언쇼가 세상을 떠나고 나서부터 힌들리의 학대가 시작되고, 캐시는 근처 대저택의 아들인 에드가와 결혼하게 됩니다. 이에 히스클리프는 말없이 워더링 하이츠를 떠납니다. 그러나 몇 년 후, 부자가 된 히스클리프는 자신을 괴롭혔던 이들에게 복수를 결심합니다.

 

로맨틱 드라마와 스릴러 요소를 결합한 작품으로서, 사랑과 복수의 엇갈림을 다룹니다. 주인공들의 감정과 운명의 뒤안길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탁월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연기로 더욱 빛을 발합니다. 히스클리프 역을 맡은 배우는 그의 내면의 고통과 분노를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캐시 역을 맡은 배우는 순수한 사랑과 용기를 보여줍니다. 또한, 언쇼와 힌들리 역을 맡은 배우들도 자신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여 작품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킵니다.

 

 

"로맨스 폭풍의 언덕"은 화려한 비주얼과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통해 시대적인 배경을 잘 그려냅니다. 특히, 워더링 하이츠의 저택과 그 주변의 들판과 언덕은 작품의 분위기와 캐릭터들의 내면을 잘 대변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